한국비즈뉴스

한국체인모터, 공식 웹사이트에 ‘마스크 장비용’ 페이지 신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시현 기자

본문

129fd1d2981d1ad6de2e61988c31342b_1597973535_3976.jpg
한국체인모터가 공식 웹사이트에 마스크 장비용 페이지를 신설하고 관련 영업 활동에 속도를 낸다


(한국비즈뉴스) 박시현 기자 = 동력전달 부품 전문 유통 기업 한국체인모터가 공식 웹사이트에 마스크 장비용 페이지를 신설하고 관련 영업 활동에 속도를 낸다.


한국체인모터는 마스크용 모터와 체인, 기어, 인버터, 감속기 등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제품 소개 페이지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페이지는 마스크 모터별 사양이 자세히 소개돼 있고 2D, 3D 도면이 제공돼 고객의 마스크 장비 제작 시간을 줄여주며 효율적인 장비 설계를 돕는다.


한국체인모터는 모터 코일의 열화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국내에서 사용되는 60㎐의 정격 모터를 제공한다.


최근 국내에 수입되는 마스크 장비는 모터 정격 주파수가 장비는 중국 현지 사양인 50㎐에 맞춰져 들어오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 경우 모터 코일에서 열화가 발생해 소손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한국체인모터는 이런 상황을 막기 위해 국내 사용 주파수에 맞는 60㎐ 정격 모터를 안내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체인모터는 국내 최고 수준의 부품 경쟁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마스크 장비용 모터의 매출 성장세가 높아지고 있다며 마스크 모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한국비즈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